뉴스

회원사와 협회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08-12-11) [09년 신임회장단 선출]이갑수 회장, 민호기 차기회장 겸 부회장

월요일 2월 18, 2019

협회소식

올 한해 PR기업들의 모임인 한국PR기업협회에 보여주신 관심에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

사단법인 한국PR기업협회는 국내 PR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회원사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업들을 우선 설정하여 업계의 권익도모와 이미지 제고, 그리고 상호간의 친목도모 등에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올 한해 6개의 회원사가 새로 가입하여, 2009년에는 총 33개의 회원사가 활동하게 됨으로써 더욱 더 발전하는 협회가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올 초 협회에서는 국내외 PR 트렌드를 소개하는 e-뉴스레터인 ‘Headway’를 창간하였으며, 10월에는 더욱 신뢰받는 단체로 거듭나고자 사단법인화 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또한 PR에 대한 교육 강화 차원에서 회원사 임직원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PR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그밖의 CEO 조찬모임, 미디어 초청 간담회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성황리에 치렀습니다.

내년 1월 출범하는 제 9대 한국 PR기업협회 회장단에는 IPR의 이갑수 대표가 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부회장(차기 회장)으로는 브이콤의 민호기 대표가 선임되어 협회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회장 이갑수 (IPR 대표) 차기회장 겸 부회장 민호기 (브이콤 대표)

올 한해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