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회원사와 협회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08-03-05) KPRCA 신성인 회장 인사말

월요일 2월 18, 2019

협회소식

안녕하십니까? 한국PR기업협회 회장 신성인입니다.

따스한 봄바람, 향긋한 꽃 바람이 우리의 뺨과 코를 간질이기 시작하는 3월에 들어섰습니다. 새로운 정부 출범으로 우리 경제가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많은 국민들이 기대하는 가운데 우리 PR업계에도 따스하고 향긋한 바람이 가득하길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이번 봄, 한국 PR 기업협회는 온라인 계간지 ‘Headway’를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PR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PR전문회사들의 모임인 한국PR기업협회에서는 ‘Headway’를 통해 국내외 PR 정보 및 트렌드를 소개하고, 날로 변화하는 글로벌한 PR 환경 속에서 회원사를 비롯한 PR업계 전체의 전문성을 높이는데 기여 하고자 이 e 뉴스레터를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첫 호에는 Post-국정홍보처 시대의 홍보, “미래의 PR 역사” 6가지 장면, PR위기관리 CASE STUDY, 효과적인 PR 평가 방법, 글로벌 기후변화에 따른 PR과 마케팅의 역할, Public Relations-Web 2.0 시대에 대처하는 방법, 진짜 AE는 환상의 성(城)을 떠나라!, 성공하는 언론관계, 미디어피칭팁 등 다양한 정보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최신의 트렌드를 이해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한국 PR기업협회나 KPRCA 회원사의 PR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저희 한국PR기업협회 사무국 (T: 2266-0280, 이메일: kprca@kprca.or.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