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회원사와 협회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06-05-29) 플레시먼힐러드, “올해의 글로벌 홍보 회사”로 선정

월요일 2월 18, 2019

회원사소식

4월 3일, 2006 — 전세계 PR업계 분석의 가장 영향력있는 매체인 ‘더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는 “올 해의 글로벌 홍보 회사(International Agency of the Year)”로 플레시먼힐러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더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는 매년 전 세계 홍보회사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훌륭한 성과를 낸 글로벌 홍보회사들을 부분별로 선정해 발표하고있다.
‘더 홈즈 리포트’는 ‘올 해의 글로벌 홍보회사(International Agency of the Year)’선정 이유로 “플레시먼힐러드는 어느 다국적 홍보회사 보다도 많은 자회사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PR 컨설팅회사일 뿐만 아니라, 캐나다를 비롯해 아시아-태평양, 유럽, 남미 지역의 성장 속도가 미국을 추월했고, 플레시먼힐러드 전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한 데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올해의 글로벌 홍보회사’선정에 대해 플레시먼힐러드의 존 그레이엄(John Graham) 회장은 “PR업계에 기준(Standard)이 될 정도로 높은 수준의 결과를 끊임없이 보여준 전세계 플레시먼힐러드 직원들의 헌신과 뛰어난 성과에 이 상을 바친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플레시먼힐러드 한국 지사의 박영숙 대표는 “플레시먼힐러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우리 고객들이 원하는 세계 어느 지역에서도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인프라와 팀웍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고 말했다.

플레시먼힐러드는 고객의 사업 목표 달성에 영향을 주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효과 측정 분야에서도 다양한 방법론을 개발하여 PR업계 리더의 명성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美 세인트 루이스(St. Louis)에 본사를 둔 플레시먼힐러드는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호주, 남아프리카 등지에 81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적인 마케팅 그룹인 옴니콤 그룹(Omnicom Group Inc.- NYSE:OMC)의 자회사이다. 플레시먼힐러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fleishman.com.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옴니콤(Omnicom Group Inc.)은 글로벌 광고, 마케팅, 기업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전세계 100여개국의 5,000여 고객들에게 광고, 미디어 기획, 마케팅, 홍보를 포함한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 #

플레시먼힐러드(Fleishman-Hillard)

플레시먼힐러드(Fleishman-Hillard)는 1946년 미국 세인트루이스(St. Louis)에서 알프레드 플레시먼 (Alfred Fleishman)과 밥 힐러드(Bob Hillard) 두 명의 공동 창업자에 의해서 설립되어 전세계 81개 지사에서 2,100여명의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제 1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이다. PR 대행사들의 고객만족도를 조사하는 최고의 권위기관인 토마스 해리스/임펄스(Thomas L. Harris/Impulse Research Survey)의 조사에서 서비스 명성 평가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옴니콤(Omnicom) 그룹에 속해 있다.

아태지역에는 1994년 중국 베이징에 처음 지사가 설립된 후 2004년 10주년을 맞이 하였으며, 총11개 지사가 운영되고 있다. 플레시먼힐러드 고객 중 90%이상이 플레시먼힐러드의 두 개 이상의 오피스와 일하고 있으며, 각 지사간의 협력관계가 뛰어나 2004년 11월 PR WEEK로부터 아태지역 최고의 네트워크(Gold Award: Asia Pacific Network of the Year)를 갖춘 회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문의: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강민정 대리
02-2016-7236/016-432-2260, kangl@fleish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