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회원사와 협회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03-05-17) 2003년 01월 15일 한국PR기업협회 정혜숙 회장 신년하례회 개최

월요일 2월 18, 2019

협회소식

정혜숙 신임 한국PR기업협회 (The Korea PR Consultancy Association : KPRCA) 회장은 16일 신라호텔 에메랄드룸에서 KPRCA 신년하례회를 갖습니다.

정 신임회장은 지난해말 제3대 KPRCA 회장에 선임됐습니다.

KPRCA는 국내 PR산업의 선진화를 위하여 회원사간의 공정한 경쟁과 협조, 고객사 및 언론사와의 바람직한 관계정립 등을 통해 PR기업의 신뢰와 위상을 높이고, PR인의 자질과 의식 고양을 위하여 2000년 12월 1일 설립됐습니다.

KPRCA는 굿윌커뮤니케이션즈, 드림커뮤니케이션즈, 링크인터내셔널, 메리트/버슨-마스텔러, 미디콤, 벤처피알, 시너지 커뮤니케이션, 써니릴레이션즈, 씨제이스월드, 씨피알, 아이피알, 에델만코리아, 엑세스커뮤니케이션즈, 인컴브로더,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신화, 케이피알, 코콤포터노벨리, 퓨처커뮤니케이션, 프레인, 피알코리아,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즈 등 국내 주요 PR대행사 22개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 회장은 이화여대 영문학과 출신으로 아폴로 컴퓨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장을 거쳐 92년부터 링크인터내셔널 대표를 맡아 왔으며 이화 IT 회장 및 이화 A&P 수석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