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 오류가 있을 때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회원사 소식

제목[M&K PR] 민커뮤니케이션-SMC, 기업 합병 통해 새 출범
글쓴이엠앤케이피알컨설팅(주) 날짜2016-09-28 조회수7,059
첨부파일M&K_Logo.jpg

중견 PR 전문 기업 민커뮤니케이션-SMC,

합병 통해 M&K PR로 새롭게 출범, 강남역에 사무실 개소

 

-       강남역 캠브리지 빌딩에 카페형 스마트 오피스 구축

-       즐겁고 진지하게 일하는 PR전문가 공동체 구현

-       브랜드저널리즘 연구소 설립 통해 브랜드저널리즘 컨설팅 전문화

 

2016.09.27 --- 중견 PR 전문 회사인 민커뮤니케이션 (대표 정민아) SMC (대표 윤용로)가 합병을 통해 엠앤케이피알컨설팅 (M&K PR Consulting, 이하 M&K PR, www.mnkpr.com)으로 새롭게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병을 통해 M&K PR은 그 동안 고유한 영역에서 견실하게 쌓아 온 명성과 경쟁력을 계승하고, 언론홍보와 위기관리, 명성관리 등 기존의 PR 대행사의 고유 영역은 물론 브랜드 전략 컨설팅, 컨텐츠 전략 개발 및 제작, 유통과 결과 분석까지 아우르는 TCC (Total Communications Consultancy)로서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해 '경계가 없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특히, 브랜드저널리즘 연구소 설립을 통해 브랜드 컨설팅은 물론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위한 참신한 컨텐츠 제작과 유통을 위한 허브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번 합병을 통해 M&K PR 60여명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근무하는 대형 종합 PR회사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도 IT, 자동차를 포함해 소비재, 스타트업 및 공공 분야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고객 포트폴리오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합병된 회사는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대표와 SMC 윤용로 대표가 공동 대표를 맡는다.

 

한편, M&K PR은 합병을 계기로 강남역 캠브리지 빌딩에 신규 사무실을 마련하고 모바일 시대에 걸맞은 카페형 스마트 오피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직원들은 각자의 상황에 따라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유연하게 일할 수 있다. ‘Enjoy & Engage’를 가치로 하는 M&K PR은  ‘즐겁고 진지하게 일하는 신뢰할 수 있는PR전문가들의 공동체’를 일구어 나간다는 계획이다더불어, 국내 로펌 등에서 활용되고 있는 파트너 제도를 적극 도입해 역량을 갖춘 PR 전문가와 인재를 적극 영입할 방침이다

 

또한, M&K PR은 기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역할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M&K PR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 루이스 PR (Lewis)의 한국 내 독점 파트너로서 활동하고 있다.

 

M&K PR정민아 & 윤용로 대표이사는 이번 양사의 합병은 외형적 성장을 넘어 양사가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입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PR 환경에서 상호 시너지를 내면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국내 PR 산업이 더욱 발전하는 데 기여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민커뮤니케이션: 2002년 설립된 민커뮤니케이션은 IT와 자동차 분야를 중심으로 성장한 중견 PR 대행사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언론 홍보 및 디지털 PR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SMC: 1999년 설립된 SMC는 소비재 분야의 마케팅 PR 및 자동차, 산업, 공공 분야에 강점을 지닌 종합 홍보회사로서PR 산업의 선도자 역할을 수행해왔다

 

l  통합법인의 상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법인명: 엠앤케이 피알 컨설팅 (M&K PR Consulting Inc.)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10, 캠브리지 빌딩 14

홈페이지: www.mnkpr.com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