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회원사와 협회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03-05-14)2002년 KPRCA 신규 회원사 유치 설명회

월요일 2월 18, 2019

협회소식

5월 6일 서울 강남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2층 카멜리아 룸에서 잠정 신규 협회 회원사 분들과 기존 협회 분들의 만남의 장이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00년 12월 창립이후 PR업계의 권익도모, 자율적인 윤리 규범 준수를 통한 PR기업 이미지 제고 그리고 전문 PR인 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PR 기업 협회가 PR 업계의 발전을 위해 지금보다 더 많은 회원사와 함께 협회 사업을 함께 추진하고자 마련한 “한국PR기업 협회 신규 회원 가입 설명회” 였습니다.

잠정 신규 회원사 5개사 (벤처 PR, PR 코리아, 마이스터 컨설팅, 굿윌 커뮤니케이션즈, 프레인) 이 참가해 주셨고 기존 회원사(9개사 -CPR, 에델만 코리아, 링크 인터내셔널, 드림 커뮤니케이션즈, 커뮤니케이션즈 신화, 써니릴레이션즈, 커뮤니케이션 코리아, KPR, 코콤 포토노밸리)가 참석해 주셔서 협회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장이었습니다.

참가해 주신 모든 회원사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행사를 지켜봐 주신 모든 회원사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이 행사로 신규 회원이 4개사(벤처 PR, PR 코리아,굿윌 커뮤니케이션즈, 프레인)이 새롭게 KPRCA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행사에 관심을 가져 주신 회원사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향휴에도 많은 신규 회원사가 가입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