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회원사와 협회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18-11-28)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해외대 학생에 디지털 PR 특강 진행

화요일 2월 19, 2019

회원사소식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말레이시아 마라 공과대학 학부와 대학원생 총 28명으로 구성된 ‘서울-말레이시아 학술 및 기술 교류 방문단’을 대상으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디지털 PR 트렌드’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학생방문단은 마라 공과대학과 이화여자대학교가 협력하여 진행한 국제교류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글로벌지도력을 함양하고 전공분야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학생들은 이달 25일부터 6박 7일 동안 이화여자대학교와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방문 등을 통해 한국의 디지털 PR 환경 전반에 대한 강의를 듣고, 업계전문가들을 만나는 등 PR 산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앨리슨파트너스는 ‘올톨드(All Told)’ 통합 소통 방법론을 통해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면서 모든 산업 분야를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고, 지난 10월 서울 아태지역에서 가장 큰 100명 규모의 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으로 한국 PR 및 디지털 PR 시장에 진출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윤용로 대표는 “최근 디지털 PR 환경이 급변하면서 업계 현장은 물론 대학의 커리큘럼 역시 세분화, 전문화되고 있다. 이에 맞춰 기업이나 에이전시에서 추구하는 인재상 또한 달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변화의 흐름 속에서 홍보업계의 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학생이 취업 이론과 실무의 균형 잡힌 교육을 통해 창의적인 역량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우리가 보유한 디지털 PR 분야의 비결과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학 협력 교류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미래의 홍보 업계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스페셜경제(http://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