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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11)앨리슨+파트너스, 한국PR 및 디지털PR 시장 진출

화요일 2월 19, 2019

회원사소식

 

디지털PR 부문을 가장 성공적으로 통합한 글로벌 PR에이전시인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는 전 세계 30번째 사무소를 서울에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한국 PR 및 디지털PR 시장에 진출한다.

성공적인 한국 진출 및 아시아 지역에서 사업 영역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는 국내에서 테크, 헬스케어, 산업재 등 각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는 M&K PR(대표 정민아), 모스커뮤니케이션스(대표 김태연), SMC(대표 윤용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www.allisonpr.co.kr)를 론칭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3사 대표가 공동으로 운영하게 된다. 삼성동 도심공항타워에 사무실을 오픈한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아태 지역에서는 11번째 사무소이며, 100여 명에 달하는 다양한 경험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급변하는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소비자와 B2B 고객 모두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미디어 관계, 위기관리, 디지털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는 명실상부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대행사로서 IT, 소비재, 산업, 헬스케어 및 정부공공기관 등 폭넓은 산업군을  고객사로 아우를 계획이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의 테크 및 B2B 부분을 총괄할 정민아 대표는 “앨리슨+파트너스와 협력하여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글로벌 차원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통합 컨텐츠 기반의 PR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공공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역량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의 헬스케어와 라이프 부분을 총괄할 김태연 대표는 2011년 모스커뮤니케이션스를 창업해 세계적인 제약회사, 의료기기, 공중 보건 서비스, 건강기능 식품 및 기타 건강, 생활 제품에 대한 PR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공공 및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의 컨슈머 PR과 산업재를 총괄할 윤용로 대표는 1999년 SMC를 설립해 산업 및 소비재를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서 선도적인 글로벌기업, 국내 대기업 및 중견/중소기업, 스타트업, 정부 및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통찰력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컨설팅하고, 이를 현실적으로 구현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