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회원사와 협회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15-07-03) 모스커뮤니케이션즈, 중국 대형 PR회사인 아이씨매스와 MOU체결

월요일 2월 18, 2019

회원사소식

모스커뮤니케이션즈, 중국 대형 PR회사인 아이씨매스와 MOU체결

 

홍보대행사 모스커뮤니케이션즈는 중국 대형 홍보대행사인 아이씨매스(IC Mass Communication)와 지난 30일 중국 내 PR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모스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Life & Health’ 전문대행사로는 처음으로 중국 대형 홍보대행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진행했다. 또한 아이씨매스와 함께 중국 전역의 언론홍보는 물론 BTL, SNS바이럴 등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중국과의 업무제휴 체결은 ‘Life & Health’ 분야에서 성장 가능성을 지닌 중국 시장에 진출해 클라이언트의 중국 마케팅 홍보까지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고자 함이다. 모스커뮤니케이션즈는 Life & Health 분야 클라이언트의 중국 진출과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아이씨매스와의 업무 제휴를 맺고 현지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정보공유, 언론홍보, 클라이언트 서비스 제휴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의 아이씨매스는 지난 2009년에 설립되어 베이징의 본사 외에도 상하이, 광저우, 청두 등에 공장과 회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전 지역을 아우르는 PR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자동차, IT, 뉴타운, 금융 산업, FMCG(Fast moving consumer goods), 제약 등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 홍보를 맡아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김태연 모스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최근 화장품을 비롯해, 제약 등 헬스케어 산업군의 중국 진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본격적인 중국 대형 IMC 마케팅 대행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며 “모스컴은 이번 제휴를 통해 중국 시장, 국내 방한하는 요우커를 대상으로 홍보, 마케팅을 하려는 기업들에게 믿을 수 있는 종합 IMC 서비스를 제공해 중국 마케팅 활동의 구심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