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 오류가 있을 때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회원사 소식

제목종합PR회사 피알엔, 중국 대상 글로컬 전략 연구소 설립
글쓴이이지원 날짜2016-10-25 조회수7,529
첨부파일[보도자료] 종합PR회사 피알엔, 중국 대상 글로컬 전략 연구소 설립.docx

종합PR회사 피알엔, 중국 대상 글로컬 전략 연구소 설립

 



(제공=피알엔)

 

(2016.10.25) 종합PR회사 ㈜피알엔(대표 이지원)은 기업의 국제적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피알엔 글로컬 전략 연구소'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피알엔 글로컬 전략 연구소는 정기적으로 해외 시장 경제 상황과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하고, 광고· PR 및 미디어 전반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여 제공하며,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로컬리즘(Localism)을 통해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피알엔 글로컬 전략 연구소의 첫 번째 연구는 14억 명의 소비자를 보유한 거대 시장인 중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중국의 소비자와 미디어 분석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중국 글로컬 전략을 연구·발표할 계획이다.

 

또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중국의 미디어 환경과 세계의 큰 손으로 떠오른 중국의 소비자 층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을 피알엔 홈페이지(www.prnpr.kr)를 통해 정기적으로 일반인들에게 공개한다.

 

이를 위한 피알엔 글로컬 전략 연구소의 책임 연구소장 직은 중국 베이징 대학에서 마케팅과 광고학을 전공한 김나미 박사가 맡았다.

 

피알엔 이지원 대표는 "많은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이들 기업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서 특정 해외 타겟 마켓에 대한 심도있는 접근이 필요하다고 보고, 피알엔 글로컬 전략 연구소를 설립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피알엔은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종합PR회사로, 기업 및 공공 정책 홍보 등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140개 도시의 150여 개 PR 회사들의 네트워크인 월드콤 그룹(www.worldcomgroup.com)’의 한국 파트너로 국내·외 글로벌 홍보를 수행하고 있다.


목록보기